日本言語文化学科のみなさんへ > 공지사항

menu_tlt_mo_01.jpg

공지사항

日本言語文化学科のみなさんへ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일본어 작성일23-02-08 08:45 조회873회 댓글0건

본문

おはようございます。 

昨日学生会長のジョンギュさんから、連絡があったと思いますが、

私は都合により、大学を退職することにしました。

威徳大学では2013年から22年までちょうど10年、学生の皆さんと一緒に勉強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。

「先生のおかげで授業が楽しかった」と言ってくれる学生もいますが、私の授業がおもしろくない、難しいといういう理由で、授業中にあまり積極的に参加しなかったり、転科したり、大学をやめてしまった学生もかなりいると思います。それは本当に申し訳なく思っています。

私は、毎日楽しく授業をしていました。もちろん、たまには授業がうまくいかない時もありましたが、10年間、みなさんと一緒に勉強できて本当に楽しかったです。本当に貴重な時間でした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。

これからも、質問や日本語のチェックなど、お役に立てることがあればimairieko55@gmail.comにいつでも連絡ください。

みなさん、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。お体に気をつけて、素敵なキャンパスライフを送ってください!皆さんのご健勝とご発展をお祈りいたします。

今井理衣子(いまいりえこ)

안녕하세요.
어제 학생 회장인 정규씨로부터 연락이 이있었다고 생각합니다만,
저는 이번 학기로 대학을 퇴직하기로
했습니다.
위덕대학에서는 2013년부터 22년까지 딱 10년간, 학생 여러분과 함께 공부했습니다.
「선생님 덕분에 수업이 즐거웠다」라고 말해주는 학생도 있습니다만, 저의 수업이 재미있지 않다, 어렵다는 이유로, 수업 중에 그다지 적극적으로 참가하지 않거나, 전과 하거나, 대학교를 자퇴해 버린 학생도 꽤 있다고 생각합니다. 정말 죄송합니다.
저는 매일 즐겁게 수업을 하고 있었습니다. 물론, 가끔은 수업이 잘 되지 않을 때도 있었습니다만, 10년간, 여러분과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정말로 즐거웠습니다.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. 고맙습니다.
앞으로도 질문이나 일본어 점검 등 도움이 될 수 있다면 imairieko55@gmail.com에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.
그동안 정말로 감사합니다. 몸을 조심하고 멋진 대학생 생활을 보내주세요! 여러분의 건승과 발전을 기원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